본문 바로가기
  • 📕또하나의 독서로 성장하는 하루
오늘의 맛집

경기광주 맛집 :: 삼동역 또봉이 통닭(Feat. 고양이 '또냥이')

by 또하나마나 2024. 1. 12.
728x90
반응형
SMALL
경기광주 맛집 ::
삼동역 또봉이 통닭(Feat. 고양이 '또냥이')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거창하게 경기광주 맛집이라고는 하였으나 

또봉이 통닭이라고?! 하며

의구심이 들 수 있겠죠 ㅋㅋㅋ

 

 

또봉이 통닭이라는 치킨집이 

있다는 건 알았으나 맛있을거라는 

기대 하나 안들어서 안다녔는데, 

 

 

삼동역 부근에 있는 또봉이 통닭은

정말 자주 가서 먹게 되었어요 :) 

 

 

특히 여름에 가게 앞에서 

테이블 펴고 먹던 치킨에 맥주

잊을 수 없는 시원한 맛이었답니다. 

 

 

 

 

1. 경기광주 맛집 또봉이 통닭 위치 및 운영시간

 

 

 

📌주소

경기 광주시 순암로 507 (삼동) 1층 또봉이통닭

 

📞전화번호

031-761-2443

 

📑운영시간

13:00 ~ 24:00 

 

 

 

경기 광주 맛집 또봉이 통닭은

삼동역에서 걸어서 10분 정도

걸리는 위치에 있는데요. 

 

 

워낙 작은 동네라 

먹걸리들이 모여 있는 길목에

위치해 찾기는 굉장히 쉽답니다 ㅋ

 

 

 

 

2. 경기광주 맛집 또봉이 통닭 메뉴들 

 

 

 

 

경기광주 맛집 또봉이 통닭은 

일단 후라이드 치킨이 너무 맛있고

담백하더라구요 :) 

 

 

껍질은 얇게 바삭거리는 식감으로 

하나도 안느끼하고 너무 맛있고, 

 

 

닭고기는 쫄깃한 맛이 일품이랍니다 :) 

 

 

매운 소스를 따로 판매하는 

삼동역 맛집 또봉이 통닭. 

 

저는 이게 참 맘에 들었는데

물론 두 마리 주문해도 

가성비 좋아서 하나는 후라이드, 

하나는 매운 치킨으로도 

주문해서 먹어봤는데 

둘이서 다 먹긴 힘들었고....ㅋㅋㅋ

 

 

한마리에 양념만 따로 추가해서 

먹으니 딱 좋더라구요 :)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이 사진은 또 다른 날에 찍은 건데

기름을 자주 갈아서 그런지 

느글거림 없이 늘 깔끔한 맛이더라구요 :) 

 

 

몇 점 먹고나서 찍었네요...ㅋ

일단 치킨 나오면 손부터 나가더라구요 

 

 

아, 또봉이 통닭은 포장이나

배달이 굉장히 많더라구요. 

 

 

저는 거의 홀에서 먹는데

갈때마다 주문 전화랑 배달 알림들이 

요란한 거 보니 삼동역 인근 분들에게

인기가 좋은 거 같습니다. ㅋ

 

 

근데 가게 근처에 치킨집만 3개가 

더 있는데, 셋다 프랜차이즈이지만

또봉이만큼 붐비는 곳이 

없더라구요 : ) 

 

역시 사람들 입맛 다 비슷하쥬 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치킨을 주문하나 먹태를 주문하나 

떡볶이를 주문하나.. 늘 나오는 

샐러드입니다 ㅋ 

 

 

먹태를 주문하는데 

샐러드가 도대체 왜 나오죠?ㅋㅋㅋ

 

 

은근 중독성 있어서 갈때마다 

잘 먹고 옵니다 :) 

 

 

아, 또봉이가 잘하는 게 먹태더라구요.

먹태를 정말 바삭하게 잘 구어내더라구요. 

 

 

앞에 할맥이 생겨서 

거기서도 먹태를 주문해봤는데 

그때 알았어요. 

 

 

또봉이 통닭은 먹태도 잘한다는 걸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가끔 떡볶이도 주문해서 먹는데

양이 어마어마하죠 ㅋㅋㅋ

 

한 가득 나오는 삼동역 맛집

또봉이 통닭의 떡볶이도 

맥주 한 잔 하기 좋더라구요 :) 

 

 

치킨이랑 같이 먹으면

더 맛있답니당👍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꺄- 소떡소떡도 먹었네요 ㅋ

소스가 뭔가 맛있었어요 

시중에서 판매하는 싼맛나는 

달달하기만 한 소떡 소스가 아닌 느낌?!

 

 

치킨 하나에 조금 허전 하다 싶으면

소떡소떡도 추천합니다요~! 

 

 

 

 

 

 

3. 경기광주 맛집 또봉이 통닭 내부 및 또냥이 소개

 

 

 

 

내부는 은은한 조명을 써서 

어둡지도 밝지도 않은 분위기인데요. 

 

 

사실 처음에 갔을 땐 

뭐가 이리 밋밋한가 싶었는데 

이 분위기도 나름 ㅋ 정겹더라구요 

 

 

오히려 화려하게 오픈한

몇 몇 집들이 썰렁한 느낌이 들어서 

좀 묘했어요....ㅋㅋ

 

 

경기광주 삼동 자체의 분위기 때문인지

편하고 아늑하더라구요 :) 

 

 

 

 

 

 

하.. 요 녀석이 바로 또봉이 통닭의 

마스코트 '또냥이'입니다 :) 

 

 

물론 이름은 제 맘대로 지어 부르는거지만 ; 

 

 

밥 시간이 되면 저렇게

문 앞에 와서 '야옹~'거리며 

애교를 부린답니다 ㅋ

 

 

사람들을 보면 몸을 부비기도 하면서 

닭가슴살을 노리는데요 ㅋㅋㅋ

 

 

사장님께서 남은 닭가슴살을

조금씩 주었더니 

자주 찾아온다는 경기광주 삼동역 맛집

또봉이 통닭의 고양이😊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실물이 훨씬 귀여운 또냥이 ㅠㅠ

 

 

사실 경기광주 삼동역 맛집 또봉이 통닭에 가면

닭가슴살은 남친꺼였는데....

 

 

항상 제가 하나 남기라고 해욬ㅋㅋ

또냥이 줘야 한다며...

 

 

퍽퍽살 좋아하는 남친이 

야속할 때가 다 있더라구요..

원래 다리는 다 내꺼라 늘 좋았는데 ㅋ

 

 

이제 고양이한테까지 닭고기를

양보해야하는 신세...라니 ㅋㅋㅋ

 

 

(미안하고 고마워....👍🙏💕)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삼동역 또봉이 통닭집 문 한가운데에

저렇게 주인인냥 지키고 앉아있는 거 

너무 귀여움...ㅋㅋㅋ

 

오고가는 손님들에게 예쁨 많이 받는

고양이 '또냥이' 

 

 

빨리 날이 풀려서 같이 야외 테이블에서

치맥 한 잔 하고 싶네요.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728x90
반응형
LIST